누가 인도 프리미어 리그에서 우승할 것인가?

인도 프리미어 리그는 오늘 Kolkata Knight Riders와 Bangalore Royal Challengers 간의 경기로 시작됩니다. 이 토너먼트는 크리켓의 새로운 새벽을 의미합니다. 8개의 프랜차이즈가 막대한 비용을 들여 조립되어 인도와 해외에서 온 선수들이 모이기 때문입니다.

주최측은 영국 프리미어 리그를 프로젝트의 청사진으로 사용했으며 세계 최고의 선수를 유치하려는 목표를 확실히 달성했습니다. 토너먼트가 국내 카운티 크리켓 대회와 충돌하기 때문에 잉글랜드 최고의 크리켓 선수 만 결석합니다.

라운드 로빈 리그에서 4명의 준결승 진출자를 배출하는 Twenty 20 형식으로 진행되는 경기에 높은 관중과 관심이 예상됩니다 롤듀오 . 따라서 빠르게 득점할 수 있는 큰 타격 타자를 보유한 팀이 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dam Gilchrist, Herschelle Gibbs, Shahid Afridi 및 Andrew Symonds와 같은 스쿼드를 갖춘 Deccan Chargers는 많은 경계를 칠 수 있는 선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초반에 가장 좋아하는 선수들 중 하나이며 그들의 큰 타자들이 형태를 찾으면 실제로 약간의 패배를 당할 것입니다.

Sachin Tendulkar의 Mumbai Indians는 국내 영웅이 국내 인재로 가득 찬 팀을 이끌기 때문에 인도에서 인기 있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진지한 타이틀 입찰을 하기에는 양질의 볼링이 너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전설적인 Shane Warne이 이끄는 Rajasthan Royals는 Warne과 동료 호주인 Justin Langer 및 Darren Lehmann에서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지만 플레이어 경매에서 가장 적은 돈을 썼습니다.

인도인이 아닌 선수 4명만이 한 팀에 출전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Chennai Super Kings는 예산의 상당 부분을 인도 스타 Mahendra Singh Dhoni에 지출했지만 프랜차이즈가 해외 스타를 모집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그의 팀은 그의 달리기와 Muttiah Muralitharan의 볼링에 너무 의존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Rahul Dravid의 방갈로르 복장은 델리 데어데블즈(Delhi Daredevils)와 콜카타 나이트 라이더스(Kolkata Knight Riders)처럼 강력한 만능 스쿼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각 형식이 다른 남자 Virender Sehwag와 Sourav Ganguly가 이끌고 있습니다.

Kings XI Punjab 주장인 Yuvraj Singh은 토너먼트의 스타가 될 수 있으며 그의 팀은 적어도 4강에 진출해야 합니다.